여친 조기폐경이라는데 어카냐

여친 조기폐경이라는데 어카냐 - 개드립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8
하늘 곰45일 전
서른중반에폐경가능함?
강한 코뿔소45일 전
조기폐경은뭐...여자가잘못해서그런거아니고 그냥몸안좋은거지?
어두운 치타45일 전
아이고ㅜ
따뜻한 사슴45일 전
나 중요하지않다한적없는데? 빠르면몇개월안에도 터질수있는질환인데 무지성으로욕하지말라구
붉은 개45일 전
애기안가질거면굳이가족될필요잇나?걍동거하면서연애하면되잖아
푸른 까마귀44일 전
진짜사랑하면대리모해야지
따뜻한 올빼미44일 전
찾아보니까 빠르면 몇달안에도 터질수잇는 병이라는데 무지성 여혐하는댓글들 꼬라지보소 ㅅㅂ
강한 말44일 전
댓글보면 왜이리 드립치려고 애쓰는애들 많아보임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