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불만 많은 성향을 언급한 노벨상 수상자

한국인의 불만 많은 성향을 언급한 노벨상 수상자 - 개드립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4
큰 곰45일 전
잔업때매 우울증올거같은데 뭐가행복함
어두운 상어45일 전
근데 창조는 영국이 ㅈㄴ많이하지않음?
붉은 사자45일 전
평균 난이도 높은거보면 한국인들 불만 존나 많은건 팩트임 대기업다니고 서울자가잇고 순자산 20억이상을 평균이라 생각하는나라는 한국밖에 없을듯 평균이 너무높아서 다들 만족이라는걸 못느끼고 맨날 화나잇고 상위 1%보면서 열등감느끼며 살아가는듯
어두운 원숭이45일 전
난이도높은 경쟁력잇는삶이 5060까지가니까 결혼하고애낳는건 꿈도못꾸는삶된거임 저런패턴이 지금사람들한텐 발전적으로보일지몰라도 미래는업는듯
용감한 토끼45일 전
영원한상승장믿는조선인들미친새끼들임
푸른 코끼리45일 전
ㅈㄹ하네 병신혐성국새끼 헛소리를 존나길게쓰노
좁은 치타45일 전
와 저사람이 말로만듣던 킹갓제너럴잉글랜드맨임?
조용한 원숭이45일 전
맨날 화나잇음 ㅇㅇ
하늘 늑대45일 전
아무리잘해줘도 지랄하는건 안멈추긴하네
넓은 말45일 전
개센징 불만만 존나많은데 뭔소리함
낮은 표범45일 전
불만만많은게아니라해결의지가크네 고속도로색칠한거보셈 천재적임 불편한거잇으면누군가는해냄
깊은 고양이45일 전
영국놈들진짜만족함?거기도빡친놈들많아보이던데
둥근 표범44일 전
아닌데?
푸른 표범38일 전
가진놈들여유부리면서개도국한국비아냥거리네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