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급락에 분노한 스페이스X 주주

주가 급락에 분노한 스페이스X 주주 - 인벤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8
강한 까마귀1시간 전
ㅋㅋㅋㅋ 800개털렸네
약한 코뿔소56분 전
돈 못 벌면 독보적이어도 소용없지
차가운 까마귀1시간 전
스엑스 계속 쳐박을듯
날카로운 돌고래48분 전
더 쳐박을듯
큰 까마귀58분 전
한국인 모이면 그냥 국장 되는 거네
작은 원숭이41분 전
IPO 하면 며칠 쏘다 말 텐데 이걸 장투하네
활발한 기린29분 전
그록 성능 씹창이라 단타충들만 꼬였고 장투하겠다고 들어간 놈들은 걍 빡대가리들임
활발한 상어32분 전
우주ETF 6주석인데 살려줘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