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에서 응급 상황을 겪은 한일 부부.jpg

비행기에서 응급 상황을 겪은 한일 부부.jpg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비행기에서 응급 상황을 겪은 한일 부부.jpg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비행기에서 응급 상황을 겪은 한일 부부.jpg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3 - 밈카세
댓글11
작은 늑대46일 전
뭐임? 어디임? 여기임? 저기임? 임산부임? 근육량 미쳤네 축구선수임? 웬만하면 편하게 해줘야되는데 혈액순환 돼야함 신발벗기고 바지도 벗기면 좋은데 그러면 민망하잖아 그치? ㅇㅇ 그럼 바지는 안벗기는걸로함 네 결과나옴 쇼크임
약한 개46일 전
뭐임 그냥 안마받고싶어한 관종인가 ㅋㅋ 두팔 주물러달라할 의식도 있고 혈압도 정상이네
깊은 하마46일 전
양평 본인생각엔 어떤개선방법잇을듯?응급키트잇어도 전문지식 없으면 못쓸거같은데
빠른 늑대46일 전
미국영화보면 맨날 혹시여기의사잇나요?저치과의사임다 저희는의사찾고잇다구요(머쓱) 이런식으로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발한 문어46일 전
근데 대화도 되고 걷기도하는데 뭐임?
작은 올빼미46일 전
인상좋게생겼네
붉은 펭귄46일 전
잘했네
어두운 토끼46일 전
쌤 무슨과임?ㄴ안과임
강한 코뿔소46일 전
심각한건아니고 공황장애때매 과호흡오는건가
높은 여우46일 전
응급실중환자실간호사들특히내과쪽은바이탈털리는거처치루틴으로많이해서보통처치같은건더빠삭함..술기원리지식은의사들이넘사고
작은 토끼46일 전
나도 일본간호사 함 만나볼까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