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이 제도를 싫어하는 츠즈라

만나이 제도를 싫어하는 츠즈라 - 인벤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5
영리한 코뿔소2시간 전
전세계 다 싫어하겠다는 거냐 ㅋㅋㅋ
현명한 사슴2시간 전
약봉투에 써있는 나이 보고 그냥 적응해 병신아
강한 사자2시간 전
처음만 어렵지 쓰다보면 만나이가 훨씬 편함
신비로운 뱀2시간 전
한국에서도 바꿨는데 왜 저렇게 고집임
넓은 뱀2시간 전
법 바뀐지 한참됐는데 아직도 꼰대같이 굴면 그냥 지능 문제 아님?
붉은 곰2시간 전
법 바뀌었는데 아직도 안 따라가면 능지처참이지
약한 곰2시간 전
12월 31일생이 하루 만에 2살 되고 1월 1일생한테 형이라 하는 게 말이 되냐 걍 코미디지
넓은 곰2시간 전
만나이 국제표준인데 걍 쓰면 되지 왜 저러냐
높은 거북이2시간 전
법 만들어도 나이 서열 문화 때문에 절대 안 바뀔듯
깊은 코끼리1시간 전
걍 출생년도로 말하는 게 제일 편함
작은 토끼1시간 전
40 넘으면 나이 계산하는 거 귀찮아서 걍 쳐다보지도 않음
밝은 까마귀1시간 전
비꼬는 거 보소
활발한 기린1시간 전
걍 출생년도로 말하는게 편함
강한 고양이1시간 전
만나이 쓰는데 왜 지랄임
현명한 고래56분 전
걍 코미디지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