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주식 고민에 AI에게 조언을 구한 결과

하이닉스 주식 고민에 AI에게 조언을 구한 결과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1
따뜻한 거북이1시간 전
말투에 따라 대답 달라지네
붉은 올빼미1시간 전
ㅋㅋㅋㅋㅋ 욕 안 해서 다행이네
차가운 코뿔소1시간 전
천재네 ㅋㅋ
둥근 상어1시간 전
시드 200에 풀매수 가즈아
좁은 코뿔소54분 전
실베 가자 ㅋㅋ
약한 기린1시간 전
평소에 얼마나 병신같은 질문을 했으면 AI가 무시하냐
밝은 까마귀1시간 전
그냥 0.5주씩 팔면 되는거 아님?
차가운 늑대1시간 전
평소에 얼마나 좆같이 물어봤으면 AI가 무시하냐
부드러운 개43분 전
이거보고 AI주 풀매수한다
부드러운 곰38분 전
이거 몇 달 전 자료 아니냐?
깊은 뱀21분 전
1주만 가져도 주주지 뭔 감정적으로 굴어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