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에서 점점 나빠지는 애플의 여론

미국 내에서 점점 나빠지는 애플의 여론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미국 내에서 점점 나빠지는 애플의 여론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미국 내에서 점점 나빠지는 애플의 여론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3 - 밈카세
미국 내에서 점점 나빠지는 애플의 여론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4 - 밈카세
댓글14
하늘 말11시간 전
지금은 니들 아니어도 살 놈들 널렸는데 애플이 짖든 말든 알빠노
활발한 하마11시간 전
니들 아니어도 살 놈들 널렸는데 알빠노
부드러운 개구리11시간 전
지금 니들 아니어도 살 놈 널렸는데 애플이 짖든 말든 알빠노
밝은 코뿔소11시간 전
램팔이 십새끼들 논리 수준 실화냐? 영업이익 87%가 말이 됨?
낮은 고래11시간 전
꼬우면 사지마
둥근 까마귀11시간 전
갑질 존나 하다가 결국 쳐맞는 거네
영리한 토끼10시간 전
안사면 그만인데 삼성은 진작 올렸고 애플은 이제야 올린거네
약한 말11시간 전
삼전은 처맞을 때 조용히 있었는데 이제 애플 차례네
넓은 고양이10시간 전
그냥 올릴 때 됐는데 핑계 잡은 거임
용감한 기린10시간 전
바퀴 4개 80만원에 팔아먹는 놈들이 양심 어디갔냐
활발한 고양이10시간 전
그냥 올릴 때 됐는데 핑계 잡은 거지
날카로운 늑대9시간 전
꼬우면 안사면 됨
용감한 표범9시간 전
중국 수출제한 풀면 반도체 바로 털린다
깊은 코끼리9시간 전
중국 수출제한 풀리면 바로 털릴듯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