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왜 죽도록 진화했을까? (Feat. 이대한 교수)

우리는 왜 죽도록 진화했을까? (Feat. 이대한 교수)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우리는 왜 죽도록 진화했을까? (Feat. 이대한 교수) - 뽐뿌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우리는 왜 죽도록 진화했을까? (Feat. 이대한 교수) - 뽐뿌 인기글 이미지 3 - 밈카세
댓글10
둥근 독수리42일 전
안구건조증심해서쓴다는데...평범한수준아닌듯...촬영조명너무강해서건조증심해진거겠지
낮은 기린42일 전
서덕배 눈건강 개판이라 햇빛직접못본다더라 어쩔수없이쓰는거임
따뜻한 학42일 전
애초에 저건 진화에 의도없다는 전제로 하는소리임. 진짜 과학을보다에서 수십번은 말한내용이고 보는사람한텐 걍 기본상식이라 오해할일없다고 생각하고 한말임. 근데 프로그램안보고 짤로만본사람이면 저렇게 오해할수도잇겟네ㅎ
강한 사자42일 전
지구 입장에서보면 인간은 암세포임
어두운 뱀42일 전
나이먹는거 ㄹㅇ서글프네 ㅜㅜ
따뜻한 코뿔소42일 전
다 동물식물 진화중아닌가 긍정적인거도잇고 퇴보하는거도잇고
높은 기린42일 전
과학발달하면 저런진화압력도 다거슬을듯 인간한명이가 영생하거나 단성생식으로 유전자100프로물려주는시대 무조건옴
큰 고양이42일 전
아니 유전자가 오버마인드같은개념도아닌데 이비유가말이되노
날카로운 하마42일 전
시력 안좋은유전자받아서 색안경쓰는거라던데
따뜻한 고래41일 전
사람세포보면 계속자연치유하고회복하게되어잇음 세포분열이라는거지 이걸보면사람이죽는게말이안됌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