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에 습기찼다고 치킨 3마리 7만원 환불

비닐에 습기찼다고 치킨 3마리 7만원 환불 - FM코리아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비닐에 습기찼다고 치킨 3마리 7만원 환불 - FM코리아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비닐에 습기찼다고 치킨 3마리 7만원 환불 - FM코리아 인기글 이미지 3 - 밈카세
댓글12
야생의 사자45일 전
사장님이 자부심 잇어서 그냥 줬단 훈훈한 스토리가 아니라 진상새끼가 좆도아닌걸로 트집잡고 거지새끼마냥 공짜로 쳐먹은거네
낮은 표범45일 전
luckyp3 반송시켜야됨
따뜻한 말45일 전
luckyp3 배송문제면 기사가 보상하고 회수배차하는거고 앱에서 보상해주고 음식알아서처리하라는거면 가게문제임 재배송이나 환불해주고 손님이 처리하는거지
현명한 고양이45일 전
나라도사장이면어떻게든자리비워서음식챙겨오고싶을듯
약한 표범45일 전
배달앱 부작용 ㄷㄷ
부드러운 고양이45일 전
환불요청하면공짜로먹음?가게에서다시가져간다하면반송해줘야되는거아님?
붉은 고래45일 전
환불처리하고 통보만하는식임 문제잇으면 따져야됨 아마 전화해서 따지면 손실보상으로 배달앱이 다 뒤집어쓸듯
날카로운 원숭이45일 전
저런새끼는 김없이한다고한김식혀서보내면치킨다식었으니까환불해달라고이지랄할새끼임
차가운 학45일 전
쿠팡도 그렇고 플랫폼이 지들 맘대로 환불해준다며 일단 고객은 편한데 블랙컨슈머 문제 심각할듯 플랫폼이 책임져야되는거아님?
깊은 여우45일 전
노랑통닭 차가워서 뭔가햇는데 설마 저거땜에 식혀서 보내는거임?
둥근 코뿔소45일 전
습기안차게배달하면식었다고지랄하겟지?
깊은 늑대44일 전
저건 직접가서라도 회수해야함 저런거지새끼가 공짜로처먹는꼴 못봄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