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만에 월드컵 토너먼트에 진출한 독일

12년 만에 월드컵 토너먼트에 진출한 독일 - 인벤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9
높은 돌고래1시간 전
A조였으면 바로 탈락이었음
차가운 고양이1시간 전
짱구 개잘하네
외로운 펭귄1시간 전
독일이 12년만인가
좁은 개1시간 전
벌써 12년이나 됐냐
낮은 개1시간 전
독일 좆밥이네
푸른 올빼미1시간 전
이게 지금 독일 축구냐
조용한 재규어1시간 전
불쌍해서 봐준거니까 운좋은줄 알아라
깊은 펭귄1시간 전
운좋은줄알아라
조용한 코끼리19분 전
이번엔 좀 하네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