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당근 ㅈㄴ 어이없네

우리 동네 당근 ㅈㄴ 어이없네 - 보배드림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6
강한 펭귄45일 전
난 강동구에서 인공 3만원 봤음ㅋㅋㅋㅋㅋㅋ 기름값 톨비 빼면 최저시급도 안되겠더라
날카로운 고래45일 전
이참에 심부름마켓 따로 분리해서 운영하자ㅅㅂㅋㅋㅋㅋ
부드러운 상어45일 전
저런새끼들특징이 안되는이유 무조건 남탓함 ㅋㅋ
높은 상어45일 전
최저시급주는 대구사람인데 칭찬해줘야되는거아님?
야생의 치타45일 전
서류한장보내는데3만원주고대구부산누가가노ㅋㅋ
밝은 코뿔소45일 전
대구부산 직선거리 120키로정도... 대략 2시간넘게걸리는데 배달알바 한시간 뛰는게낫지않겠노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