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 개드립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8
둥근 표범1시간 전
사료 안먹는 애들 억지로 먹이는 것보다 맛있는 거라도 먹여서 수명 연장하는 게 낫더라
날렵한 까마귀1시간 전
사료 안먹으면 그냥 맛있는 거라도 먹여서 수명 늘리는 게 낫더라
밝은 문어1시간 전
아파서 입맛 없으면 그냥 뭐라도 먹이는 게 맞지
신비로운 호랑이54분 전
아파서 입맛 없으면 그냥 뭐라도 먹이는 게 맞음
깊은 고양이49분 전
이쯤되면 강아지들도 14살쯤 되면 자기들끼리 죽은척하면 배달음식 준다고 썰 풀고 있을듯
낮은 늑대35분 전
아픈 애들은 그냥 먹고 싶은 거 주는 게 맞음
작은 학32분 전
사료만 먹인다고 무조건 더 오래 사는 거 아니더라
작은 말24분 전
옛날엔 닭뼈 말고는 다 먹였는데 똥개라 튼튼해서 다 버텼던 듯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