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3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4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5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6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7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8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9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10 - 밈카세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11 - 밈카세
댓글15
고요한 올빼미45일 전
아직멀었네 한방에30명씩넣어라
현명한 올빼미45일 전
깜빵갈짓안하면되잔아?
부드러운 펭귄45일 전
알빠임?
강한 말45일 전
교도소는 죄값치르고 교화시키는게 목적이잖아. 기본적으로다시가기싫은곳이어야함. 여름엔덥고겨울엔춥고등등 존나불편한곳에서 ㅈ같은기억남기는것도 교화의일종이라고봄
낮은 늑대45일 전
쟤네는뭐좋은일하다가감빵가노?
따뜻한 토끼45일 전
범죄자들 알빠노 근데 글보면 교도관 업무강도랑 안전문제까지 직결된다는데 교도관은 뭔죄임;; 교정직 안그래도 기피직렬이라는데
신비로운 거북이45일 전
아니ㅅㅂ 좋은일해서들어간것도아니고걍구겨자든서서자든냅둬라좀
부드러운 표범45일 전
걍 동남아 감옥마냥 쪼그려앉혀놓고 테트리스하듯 쌓아버리면 넓어질듯
외로운 고양이43일 전
범죄자새끼들은알빠아닌데글보면교도관업무강도랑안전문제까지터진다는데교도관이뭔죄임;;교정직안그래도기피직렬이라며
활발한 거북이40일 전
그냥 가까운 동남아에 위탁해라 그냥 저놈들한테 쓰는돈 절반만 줘도 하겠다는 나라 널렸음 세금아끼고 일석이조임
넓은 재규어40일 전
0.4평 충분하구만 에콰도르인지 과테말라인지 처럼해놔라
강한 돌고래40일 전
쟤들은뭐좋은일하다가감빵가냐
신비로운 고래40일 전
감방갈짓 안하면되잖아
강한 늑대40일 전
더쑤셔놓고불만잇으면패야댐
신비로운 상어40일 전
아니시발좋은일해서들어간것도아닌데걍구겨자든서서자든냅둬라좀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