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소리하니 퇴사한다는 후임..

잔소리하니 퇴사한다는 후임.. - 인벤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6
둥근 거북이45일 전
전화하면 그런걸로 왜전화하냐고 지랄지랄함
빠른 재규어45일 전
보라매비둘기 ㄹㅇ임 저런상사있어봤는데 미리말하고본인있을때써야지왜휴일날연락하냐고이따위로말하더라 ㅋㅋㅋㅋ
밝은 코뿔소45일 전
망그러진곰 직원 총 3명인가보네
신비로운 표범45일 전
결재올리면 알아서 부재결재로 올라가잖음? 그리고 윗선에서 알고잇으면 된거지 왜지랄임 팀장급만 알면되지 저거하나로 퇴사하겠냐 여태 딴걸로도 지랄했으니까 나가는거지
조용한 돌고래44일 전
난저런경우면걍전화나문자로연차쓴다하고결재올림 그래야속편함
날카로운 펭귄44일 전
지한테 허락받으라고 전화하면 쉬는날인데 연락햇다구 지랄할거면서 ㅋㅋㅋ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