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약 10배 용량 제조 오류 논란 근황

아기약 10배 용량 제조 오류 논란 근황 - 인스티즈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1
강한 독수리45일 전
ㅜㅜ 근데 엄밀히 의사가 잘못처방한거아님?약사가 마지막에체크못한게있긴한데 중간에 전산직원을 왜거침?
작은 재규어45일 전
STS는 알약인데 저건 가루약이잖아 ㅅㅂ 설마 STS거 가루약만들라구 1.96 입력하고 날리다가 1포뜯어서 만들 가루약을 19.6으로 입력해서 이지랄났나? 그럼 이해는 가는데 이해해도 어쩔수없음 쉴드불가네 저건 ㅂㅂ
어두운 뱀45일 전
자판기 도입하고싶게만드네
작은 여우45일 전
ㄹㅇ자판기깔앗으면상황종결임
용감한 표범45일 전
옆약국 지정했는데 가루약안된다고해서 가루약해주는곳찾다가간걸수도
차가운 치타45일 전
약주빈 병신아
깊은 상어45일 전
근데 떤 약국은 처방전안보고 전산입력된걸로만 조제함 근데 거기그런곳인듯 보통 처방전이랑 입력내용 맞는지 확인하는거조차 안했다는거지
큰 늑대45일 전
약국도 이상하면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는데 저긴 걍 키오스크같은 사람인가보네
푸른 토끼45일 전
산소포화도는왜떨어짐?
하늘 표범45일 전
약사 약사일 안할거면 걍 기계로 갈아치워라
강한 재규어43일 전
전산입력 실수해도 일단 약지을때 성분 과다한거 느꼈어야되고 보호자한테 약줄때 복약지도하면서 한번더 확인했어야함 이걸 안한건 귀찮았거나 몰랐거나 둘다 문제니까 약사가 책임져야지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