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대형사고 친 토스 근황...jpg

방금 대형사고 친 토스 근황...jpg - 개드립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0
둥근 거북이45일 전
금감원 가야겟노 ㅋㅋ
야생의 상어45일 전
나도 이게 문젠듯
어두운 여우45일 전
나도 주식하는데 토스왜쓰는지모르겟음 딴증권사였으면 대표가나와서사과할정도로 사고존나많이침
큰 표범45일 전
나무증권 편하더만
어두운 코뿔소45일 전
공시는잘못하면좆되는데제대로된공시를잘못알리는건어떻게되는거임??
날카로운 기린45일 전
뭔소리함 수수료 젤비싼축인데 메리츠가싸지
푸른 독수리45일 전
응 근데 쟤들이 손해라 유야무야될듯
둥근 여우45일 전
토스 진짜미쳤네 ㅋㅋㅋㅋㅋㅋ
어두운 개구리45일 전
송병구: 여기아니네
빠른 호랑이44일 전
지난번 엔화 환율때도그렇고 쟤들은 뭘 수기로넣길래 데이터가 자꾸찐빠나냐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