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3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4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5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6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7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8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9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0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1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2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3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4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5 - 밈카세
한국 아파트가 30년 뒤 재건축을 추진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6 - 밈카세
댓글11
용감한 곰45일 전
벽식이라도 배관은 구조물 밖에있음 가스나 물배관 안에넣는건 안전문제잇어서 벽식이나 기둥식이나 도찐개찐임 그리고방수마감하면 다타일밑으로 들어가서 어쨌든까야됨 저건 요즘고급아파트 기둥식이라며 약파는거에가까움
낮은 코끼리45일 전
니 문해력 조롱하면서 병림픽뜰 생각도없고 맘대로생각해라 어차피의미잇냐
작은 표범45일 전
지금까진 안전진단 통과가 개꿀인줄 알앗지 용적률 200 300에 역세권도 아닌게 덜컹 통과되면? 나라에서 위험해서 못산다고 강제이주시키고 수요도 없는곳에 용적률올린다고 사업성나오겠냐고 그냥 내돈주고 내집새로짓는꼴됨 소설같음?
좁은 거북이45일 전
썩다리건물 흉물로두지말고걍시대맞게 재건축팍팍해라 어차피싼값에 대량공급한거라 오래쓰지도못함
조용한 거북이45일 전
벽식도 PIT는 다 잇지않나
차가운 치타45일 전
그니까 그게 내력벽이고 다 내력벽아님 나머진 걍 합판임; 그리고우리나라 기둥식은 본문처럼 건축비비싸고 사업성떨어져서 초고층고급화전략으로감 그래서기둥식벽식 같은연식 브랜드면 자재더쓰면썼지 덜쓸리없음 고로 니논리는 벽식구조에도 그대로적용되고 오히려 자재는 기둥식에 더좋은거 들어가는경우가 많음
좁은 원숭이45일 전
상가건물들 기둥식으로알고잇는데 그래서 헬스장같은것도 웬만하면 쿵쿵거리는거 안느껴지는듯
어두운 늑대45일 전
ㅇㅇ 나도 벽식 층간소음 ㅈㄴ심하다더라 기둥식이 층간소음 적은듯
푸른 개구리45일 전
이득도없는데억지로몇억빌려와서재건축참여한다고?구라치려면성의라도보이던가 대출다막힌시대에뭔이상한소리임
깊은 하마45일 전
난 다음집 구축이라도 무조건 기둥식 찾아갈거임 층간소음 ㅅㅂ 진짜 개좆같네
활발한 사슴45일 전
아파트 낡아서 가격 1억까지 떨어지면 재건축가능함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