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받들어총 조형물에 대한 시민들의 솔직한 반응

광화문 받들어총 조형물에 대한 시민들의 솔직한 반응 - 보배드림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9
영리한 코뿔소45일 전
다시철거하는데백억처먹네...냠냠
현명한 코뿔소45일 전
오세즙 교체전까지 영혼까지 다빨아먹네 ㅋㅋㅋㅋㅋ
날카로운 뱀45일 전
세월호기념관에 2800억쓸바에차라리유족들나눠주는게나음?
깊은 개45일 전
철거해라 진짜루
높은 개45일 전
저런미친짓은돈들어도철거해야됨 오세후니는걍감빵가라
현명한 독수리45일 전
의미알아도 아무리봐도 흉물임
날렵한 늑대45일 전
저게 ai가 아니라 진짜라고? ㄷㄷㄷ
빠른 하마45일 전
돈을 어떻게 실용적으로만 쓰겠냐만은.. 필요해서 한거면 지출감사 확실히했으면 좋겟네
차가운 곰45일 전
아 보기싫어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