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년 대투쟁에서 현대 노조가 요구한 것

1987년 대투쟁에서 현대 노조가 요구한 것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1
날렵한 말45일 전
노조 필요한건 맞는데 왜케 노조못잡아먹어안달임? 우리가 무슨재벌임? 남잘된걸못보니까 꼴보기싫어서 현기노조욕하는데 그러지좀말자. 걔들도잇고 다른사람들도잇어서 사회가돌아가는거임
밝은 독수리45일 전
특:지금도그럼
밝은 뱀45일 전
노조없는 평행세계가 잇긴한데
작은 사슴45일 전
지금 노조는 뭐...말해뭐하노
작은 개구리45일 전
중국도 노조없지않냐
깊은 거북이45일 전
저땐 적어도 사람답게 살고싶다는투쟁이라 다들 지지햇던거임
작은 말45일 전
지금노조는걍이익집단임 대기업노조가지랄하면 계열사도따라해서개좆같아짐 원청은그피해를고스란히소비자랑협력사후려치기로개같이떠넘기고 그족쇄가십수년째반복중임
빠른 여우44일 전
한국법은좋은데지키려면빡세고안지켜도처벌이솜방망이임
푸른 말44일 전
저때노조랑지금노조랑똑같이보라는건아니지?
약한 호랑이44일 전
전태일열사잇는 근기법이라도 제대로지키라고햇던거알아야함
차가운 코끼리44일 전
노조자체는 필요함 문제는 노조라고우기는 잇속챙기는놈들이지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