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에 2.0 엔진 탑재 예정

아반떼에 2.0 엔진 탑재 예정 - 인벤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8
좁은 개1시간 전
옛날 소나타만 해졌는데 이제 가성비 아반떼는 끝인가
큰 곰1시간 전
차 크기 충분하고 좋아 보이는데
둥근 재규어1시간 전
소나타 이제 택시 이미지라 어쩔 수 없지
활발한 사슴1시간 전
2.0이면 ㅈㄴ 잘 나가겠네
넓은 학1시간 전
아반떼가 웬 말이냐
약한 고양이1시간 전
500만원 올랐다고 미쳤다 했는데 이유가 있었네
어두운 재규어1시간 전
저게 최종 실물임?
넓은 독수리1시간 전
이제 그냥 소나타라고 불러도 될 듯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