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 도중 사망신고를 하면 안 되는 이유

장례 도중 사망신고를 하면 안 되는 이유 - 인벤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장례 도중 사망신고를 하면 안 되는 이유 - 인벤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댓글8
고요한 뱀1시간 전
모르고 싶었던 지식이다
둥근 뱀1시간 전
서류 하나 잘못돼서 개고생한 적 있는데 사망신고 안 하고 재산 건드리면 나중에 진짜 좆됨
큰 곰1시간 전
사망신고 전에 재산 건드리면 나중에 진짜 좆됨
빠른 돌고래1시간 전
부활신고하고 본인이 직접 오면 됨
따뜻한 말1시간 전
상속 절차 없이 재산 건드리면 나중에 친족이 찌를 때 진짜 골치 아파짐
큰 거북이1시간 전
상속 절차 없이 재산 건드리면 나중에 친족이 찌르면 진짜 골치 아픈다
용감한 늑대1시간 전
상주 바쁜데 이걸 굳이 언제 하겠냐ㅋㅋ
날렵한 코끼리49분 전
장례지도사가 이거 진짜 자주 알려주더라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