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을 오래 들고 있으면 이긴다고 생각한 상황

공을 오래 들고 있으면 이긴다고 생각한 상황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5
고요한 독수리15시간 전
공 잡자마자 무지성 백패스 하는 뇌절 뭐냐?
큰 까마귀15시간 전
무지성 백패스 뇌절 실화냐
붉은 원숭이15시간 전
점유율 딸딸이도르 ㅋㅋㅋ 겜 지든 말든 돈이나 챙기면 장땡이지
푸른 돌고래15시간 전
ㄹㅇ 돈만 챙기면 그만이지
조용한 문어15시간 전
공 돌리다가 턴오버 당해서 처먹히는 게 일상이네
큰 펭귄14시간 전
턴오버 당해서 처먹히는 게 일상이네
부드러운 문어14시간 전
ㅋㅋㅋㅋㅋ 백패스나 더 해라 점유율 떡상함
날렵한 코뿔소15시간 전
시발 선수들 탓하는게 왜 엠명보 쉴드가 됨?
날카로운 개14시간 전
점유율만 높이면 장땡인 줄 아나 무지성 백패스 진짜 꼴보기 싫네
약한 고래14시간 전
월드컵에서 터져야 빅클럽 가는데 이강인 말고는 다 돈 벌어서 느긋하냐
작은 개구리14시간 전
백패스만 하니까 점유율만 높지 실속이 없네
현명한 펭귄14시간 전
뒤로만 ㅈㄴ 돌리니 높지 ㅋㅋ
날렵한 늑대10시간 전
스플래툰인줄 알았냐ㅋㅋ
조용한 사슴10시간 전
홍명보만 까이고 선수들은 꿀빠네
현명한 학10시간 전
그냥 다 나가라고 해라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