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우린 왜 부자야?

아빠 우린 왜 부자야?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9
야생의 여우45일 전
얼마를 넣었길래 몇달만에 몇백억됬냐
큰 곰45일 전
니가 아들이라 부자인거지
날렵한 고래45일 전
확팩좀해라 메피잡아야지새끼야
현명한 코뿔소45일 전
아빠가부자지니가부자인줄아노
좁은 개45일 전
아빠...입사언제했는데 연봉이 그지랄임?
야생의 까마귀44일 전
이런애들덕분에계속오르는거네
하늘 하마45일 전
저정도 유연성잇으니까 매도도잘햇겟지
깊은 펭귄45일 전
코스피가 여태껏 믿음 존나 배신해와서 떨어지면 시발 때됐구나 싶음 ㅋㅋ
차가운 말44일 전
22에사서전쟁나고 17에팔음 종전온다길래다시 21에매수했다가 다시쏴재끼는바람에 18에던짐 25에다시샀다ㅅㅂ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