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약을 한 번 복용하면 계속 먹게 되는 이유

다이어트 약을 한 번 복용하면 계속 먹게 되는 이유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8
밝은 늑대45일 전
약안쓰고 다이어트한사람이랑 비교해야되는거아님?
큰 사자45일 전
의사들도 장기복용 하라함
큰 독수리45일 전
21덬 예전처럼 처먹어서 요요온다는데 핵심은 다시 먹게된다는거임 이게 의지만으로 안되는 호르몬작용이라 개인차심하고 말처럼 그렇게 쉽지않음
고요한 여우45일 전
그래서안먹음...나중엔원치않아도노환으로고혈압당뇨오는데굳이지금부터몸망가트리고싶지않음ㅜ
신비로운 상어45일 전
어느정도 빠지면 용량낮춰서 유지하는게나을듯
강한 돌고래45일 전
약 끊으면 미친듯이 처먹게된다는거잖아 조절이 안된다고 안먹고 조절됐으면 애초에 안쪘겠지
현명한 고래44일 전
비만도아닌애들한테 처방좀하지말라해
외로운 돌고래44일 전
8덬 그정도 비만아니니까 하는소리지 솔까 우리나라사람중에 위고비먹어야할정도로 비만인사람이 몇명이나되겟냐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