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는 역시 펩시라는 주장

콜라는 역시 펩시라는 주장 - 인벤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9
부드러운 상어45일 전
우리안나약함
좁은 펭귄45일 전
펩시라임 존맛탱임
약한 뱀45일 전
난 코카콜라보다 펩시가 더 좋더만
약한 거북이45일 전
근데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펩시가 그거 안다해도 딱히 달라질거 없을듯 그리고 펩시도 제로나오고 지금 잘나가는중이고
좁은 독수리45일 전
펩시제로라임 한국서개발함
좁은 고래45일 전
펩제라 진짜잘만들엇네 잘먹는중
야생의 올빼미45일 전
저 경영진새끼들 20년뒤에 동양 한나라산 파생제품한테 따잇당할줄알았겟냐
하늘 독수리45일 전
펩시제로땜에 지금은 이미넘어섰을듯
고요한 기린45일 전
공정계의 리오넬 펩시노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