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 후 기갑부사관에 도전한 밀덕의 후기

고등학교 졸업 후 기갑부사관에 도전한 밀덕의 후기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6
낮은 문어45일 전
난 라이트한 밀덕인데 런닝메이트 진성 밀덕 친구새끼 운동빡세게해서 특전사갔음... 장비질에 돈다쏟아부을정도로 진심이었는데 무릎조지고 전방가더니 건강할때 소방준비할걸하며 후회하더라ㅜㅜ 지금도 고생하는 군인들 화이팅
활발한 고양이45일 전
ㅈㄴ참군인같네ㅋㅋㅋ
차가운 토끼45일 전
덕업일치 행복한삶이네 하사 중사때 투스타 표창받았음 아주훌륭한루트타고잘하는듯 상사달때쯤이면 약장 헌혈빼고 4줄넘길수있겟다 저정도로열심히하면
붉은 말45일 전
캬 지리네 나도 고딩때 방산 뽕차서 기계과-ROTC 장교타서 병기쪽 가려했음ㅋㅎ 근데 실상은 포병가서 좌표나 따고 개씹구닥 105 155 GAS 보다가 됨
어두운 사자45일 전
수고하셨음
신비로운 하마45일 전
4드론 ㅆㅅㅌㅊ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