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게 나라야..?

시발.. 이게 나라야..?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6
하늘 하마45일 전
올림픽공원에서평일낮에유치원행사하는데마이크쓴다고민원넣는거진짜실화냐
외로운 원숭이45일 전
한명만조용한산골로꺼지면수만명이편해짐
신비로운 사슴45일 전
쉬었음 장기백수인 나도 낮에 집에잇을때 운동회나 축제하느라 쪼꼬만 꼬맹이들 신나게뛰어놀고 떠드는거보면 걍 존나 흐뭇하고 보기좋기만한데 대체 얼마나 마음에 여유가없냐 ㅅㅂ 애들 떠드는거 기분좋게들으면서 니넨 그렇게 활기차고 순수한마음 잃지말고 나처럼되지말라고 생각하는데
날카로운 기린44일 전
진짜개이기적이네
강한 문어44일 전
그만큼아프고여유없는사람많다고생각하니까씁쓸하네..나쁜생각이랑행동은결국본인한테돌아오는거임
영리한 치타44일 전
아니이거 어제 mbc뉴스서 본거같은데 운동회 신고 350건맞는데 저기취재한곳은 다행히신고없었음 이번에 신고들어와서 나온뉴스아니고 어린이날이라 취재한듯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