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전남 광주 건설 확정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전남 광주 건설 확정 - 인벤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2
야생의 고래2시간 전
듣보잡 언론사인데 단독이라고?
용감한 재규어2시간 전
원래 그랬음 서울 경기 꿀 빨아서 계속 짓는 거고 세금 더 때려야 지방 내려감
낮은 말2시간 전
호남에도 투자 좀 해야지 지역균형발전 잘됐네
고요한 문어2시간 전
발전 안 해도 욕하고 발전 하려 해도 욕하네 그냥 전라도 싫은걸 왜 돌려 말함?
활발한 원숭이2시간 전
광주에 삼성 들어오면 집값 개떡상하겠네
하늘 토끼1시간 전
광주 집값 떡상각이네
야생의 올빼미56분 전
집값 개떡상하겠네
넓은 원숭이2시간 전
대구 삼성 라이온즈 이제 떼라
활발한 토끼1시간 전
한경 기사 떴는데 29일 발표라니까 그때까지 닥치고 기다려라
차가운 뱀1시간 전
한경 기사 떴으니까 29일 발표 때까지 닥치고 기다려
낮은 개구리1시간 전
듣보잡 언론사 단독에 저런 규모 기업이 정부 압박으로 결정할 리가 없는데 그냥 전라도 혐오하는 거 아니냐
푸른 여우1시간 전
이게 뭔 개소리냐 ㅋㅋ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