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초과이윤 분배 방안에 대한 좌담회

반도체 초과이윤 분배 방안에 대한 좌담회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6
영리한 코뿔소45일 전
내수원툴회사가 저렇게 벌어대면 이해라도 해보겠는데 죄다 외화벌어오는건데ㅋㅋ
용감한 개구리45일 전
미친놈들이네
밝은 표범45일 전
double1 ㅋㅋ 사이비 끄나풀새끼들 팩트반박은 못하고 몰려와서 비추박느라 고생많네 ㅋㅋ 수고해라
하늘 코뿔소45일 전
AI발달해서 일자리 사라지고 빅테크만 돈버는거 정책적으로 어캐할지정도면 논의해볼만한듯한데 특정기업 타겟팅해서 뜯어먹으려는거면 그냥 사회적암덩어리모임임
부드러운 펭귄45일 전
나눌 필요는잇지 빈부격차 심해지니까 근데 명분이 없어서 억지로 만들려는거 아닐까 시발 잘안되겟지만
높은 코끼리45일 전
진짜저게사람새끼들이냐혐오스럽네
외로운 호랑이45일 전
킹민단체가 현정권 코어라 아예무시는못함 청와대정책실장도드라이브걸기시작했음
깊은 코뿔소44일 전
키리아이스 삼성죽이기 몇년째하던당임ㅋㅋ국책으로밀어줫으면모를까
빠른 여우44일 전
300조 다나눠도 인당 천만원도 안되는데그걸로뭐함? 삼성이 천년만년 이럴거같냐
좁은 사슴44일 전
빨갱이라해도 과격한거아님 ㄹㅇ빨갱이들이니까 더민당지지자새끼들도대가리개빻은빨갱이새끼들임
고요한 재규어44일 전
ㅈㄴ 신기함 그냥 지돈마냥 저렇게토론하네 ㅋㅋㅋㅋ
큰 기린44일 전
정부서하는것도아닌걸들고오네? 의도뻔함
푸른 코끼리44일 전
참여연대 한겨레 노동포럼 ㅋㅋㅋ 주옥같네 ㅋㅋㅋ
날카로운 곰44일 전
??? 아니 당연한것마냥 지들끼리 모여서 토론한다구 난리치네
빠른 말44일 전
주주배당해라 배당하면 알아서 세금 뗌
하늘 학44일 전
공산당거지들평균임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