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동학개미들 근황

현재 동학개미들 근황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5
차가운 토끼45일 전
근데 이제 진짜 못들어가겟음 돈두없는데
푸른 올빼미45일 전
채링턴 아무도 모르지...빚투장서 굳이 최악은 금리존나올라서 유동성마르고 외인쏙빠지면서 청산빔 연쇄터지는거아님?
야생의 개45일 전
타프 있을수가없음ㅋㅋㅋ초심자행운이젤무서운거고주식하다집문서날리는게다저런거때문임물론난효성중공업많이사서하이닉스못지않게먹었지만무서워서팔았음먹을만큼먹고뱉는것만해도집안말아먹진않을듯
고요한 코뿔소45일 전
ㅋㅋㅋㅋ 미친게 닉스는 저가격에 사도 개이득이엇단거임
부드러운 학45일 전
채링턴은 몰라도 개미는 무조건 솎아내고감 세상어디에도 개인이이렇게많이먹는데 가만둘리가없지 근시일내로 오긴할듯
따뜻한 말45일 전
약간 검사 유저가 붉은사막 생각하는거랑 비슷함 지금까지 뒤통수친 새끼가 이제와서 오른다고? 이럴수밖에없음
높은 재규어45일 전
근데 진짜 떨어질일없음?
작은 말45일 전
포모 개오네ㄷㄷ
하늘 코뿔소45일 전
채링턴 금리로 지랄하거나 세계대전 터지는거아닌이상은
따뜻한 펭귄45일 전
이짤삼성 35만 45만 하닉 210만 260만 계속나오겟지
어두운 말45일 전
포워드per 13정도 잡으면 삼전 50만 하닉 300만임 미국빅테크 per 20~30배인거비하면 아직 존나싼거
좁은 거북이45일 전
지금 막판 저때샀음면 땄을듯
깊은 코뿔소45일 전
주식은 야수심장으로 존버타는거임. 삼전 이란전쟁때 16만원에 줍고 하이닉스는 12월부터 1월중순까지 짤짤이하다 1월중순에 74만에 7천박고 지금까지 홀딩중
차가운 코끼리44일 전
40만전자 300닉스 가즈아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