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빙수 만들기 싫었던 메가커피 알바생

팥빙수 만들기 싫었던 메가커피 알바생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팥빙수 만들기 싫었던 메가커피 알바생 - 뽐뿌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팥빙수 만들기 싫었던 메가커피 알바생 - 뽐뿌 인기글 이미지 3 - 밈카세
댓글14
둥근 원숭이45일 전
손님 한명도없을때시켰는데8분정도걸리더라..힘들긴할듯아니면들어온지얼마안된분인가
활발한 학45일 전
재료서 냉장고냄새만안나면 개괜찮은데
날렵한 돌고래45일 전
나만느낀거아니였네
외로운 올빼미45일 전
개꼴리면우는개굴 내가갔을때 2분컷내던데 신입인가보네
따뜻한 원숭이45일 전
이렇게 컵빙수 맛집으로 소문나더니 사장이 재료비 아끼기 시작하네ㅋㅋㅋㅋ
따뜻한 까마귀44일 전
맛은잇는데 양이ㅅㅂ... 한입쪽빨면 끝남
둥근 개45일 전
???: 개맛있네 ㅋㅋ돈쭐내줌
외로운 사자44일 전
사장 : 앎
넓은 코뿔소44일 전
이거 ㅈ같네 아니 팥임?
야생의 학44일 전
김선태 유튜브보고 빡쳐서 말차팥빙 시켰는데 생각보다 ㄱㅊ음 단점은 우유빙수 익숙해져서 그런지 밑에 얼음 씹을때 벌받는기분임 그래도 거기 끝나면 콘푸레이크있어서 주가회복함 요즘 팥전문점 1인용 7~8천원하더만 집근처에없음 가볼만함
빠른 늑대44일 전
그런 수법을 쓰네;;
하늘 돌고래44일 전
고기집알바가사장X같아서고기도넉넉히주고콜라된찌서비스로퍼줬더니손님몰렸다는글잇는데 저팥빙수도딱그케이스듯
큰 고양이44일 전
울동네도 갯수제한잇는지 늦게가면 맨날품절임ㅠㅠ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