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복권 1, 2등 당첨자가 말하는 실수령액과 세금의 진실.jpg

연금복권 1, 2등 당첨자가 말하는 실수령액과 세금의 진실.jpg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연금복권 1, 2등 당첨자가 말하는 실수령액과 세금의 진실.jpg - 뽐뿌 인기글 이미지 2 - 밈카세
연금복권 1, 2등 당첨자가 말하는 실수령액과 세금의 진실.jpg - 뽐뿌 인기글 이미지 3 - 밈카세
댓글11
용감한 학45일 전
부럽네..로또는 판매수제한없는데연금은발매수량정해져잇어서금방다팔리더라
깊은 독수리45일 전
걍인터넷으로사면됨
신비로운 고래45일 전
연금복권 인터넷으로사도됨? 이미나온거랑 중복으로도사지나
조용한 늑대45일 전
그래서 보통 오프라인에서 명당찾아다니는이유가잇음
깊은 뱀45일 전
나도연금복권당첨돼서 편한마음으로회사다니고싶다ㅠ
큰 문어45일 전
부부둘다공무원이라안정적인데월급까지복권으로떼우면진짜최고네
용감한 여우45일 전
저거 사기임 ㅋㅋ 맨날 내꺼만 샥샥 피해가네 ㅋㅋㅋㅋ
따뜻한 하마45일 전
연금복권 온라인 오프라인 따로 뽑는데 온라인은 번호 고를수잇는데 이미 누가 샀으면 못삼 오프라인은 정해진거 사야됨 보통 5개조 한세트로 5천원에 사는데 1등되면 2등 4개도 같이 당첨되는 구조임
어두운 뱀45일 전
난한달에10정도함 술담배안하니까 그거생각하면 투자할만하다봄
차가운 말45일 전
분리과세라 사기임 근로소득이랑 합산도 안되네
푸른 기린45일 전
복권은 능지처참한 애들한테 걷는 세금이라던데 난 매번 성실납세함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