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가길래

스위스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가길래 - 개드립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7
어두운 표범45일 전
풍경 존나 좋고 정상 신라면은 쩔었는데 전반적 물가 애미없어서 케밥만처먹음
좁은 학45일 전
사실우리나라가글로벌표준이었던거아닐까
강한 말45일 전
핫바랑 떡볶이팔거같노 ㄷㄷ
현명한 문어45일 전
아이슬란드 가면 한국인 없긴함
활발한 코뿔소45일 전
융프라우 산악열차 티켓 한국 대행사로 예매하면 꼭대기 매점에서 신라면 교환권 줬었음 그래서 거기 가면 한국인들 다 컵라면 먹고있더라 ㅋㅋ
외로운 사슴45일 전
가평휴게소인줄알앗네ㅋㅋㅋㅋ
고요한 상어45일 전
저기 정거장 저버스만 유독 헷갈리긴함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