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빼면 코스피 4100' 기사에 달린 댓글

'반도체 빼면 코스피 4100' 기사에 달린 댓글 - 개드립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8
하늘 토끼45일 전
발악하네 진짜 발악함 어찌됐든 사상최고치였을듯?
둥근 고래45일 전
난 저새끼들이 기본적으로 시민을 좆밥으로 보고잇다고 생각함. 안그러면 저런헛소리 싸댈일이없지
푸른 학45일 전
??
붉은 개45일 전
어떤새끼들은 지금 코스피 거품이라던데 ㅋㅋㅋ
날카로운 독수리45일 전
귤맛있네ㄹㅇ 힘들순있는데 개인이 경제대표하진않지
따뜻한 사자44일 전
근데 사실 두개없어도 4100이면 개쩌는거아님? 나 박스피에 너무 찌든듯 ㅋㅋ
넓은 말44일 전
포함해서 2000명일때있엇는데ㅋㅋㅋㅋㅋ 선동할거면 제대로해라 수준떨어지네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