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뺑뺑이 돌다가 왔다 ㅡㅡ

피부과 뺑뺑이 돌다가 왔다 ㅡㅡ - 보배드림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1
신비로운 늑대45일 전
피부과는 미용전문아닌곳이 드물어서 거기두 사람미어터지더라
깊은 하마45일 전
종사자임?
하늘 개구리45일 전
그렇게 머리좋은새끼들은 이시간에 날씨좋아서 여친이나 마누라랑 데이트갔겠지
활발한 재규어45일 전
레이저싸개들만 하려는새끼들은피부과오픈금지시켜야됨 복지부에서 가끔돌면서 진짜피부질환진료하는지환자인척잠입조사도하고
하늘 코끼리45일 전
ㅅㅂ 미용피부과 좆같네 미용피부과 의사는 의사취급해주면안됨
날카로운 고양이45일 전
너무일찍이라 전화안됫음
활발한 사슴45일 전
여기 니 일기장이노? ㅂㅁ
큰 늑대45일 전
피부과 찾는팁 알려줌 일단 피부과의원이라붙은곳은 전문의잇어서 미용전문이라도 문전박대는 별로없음 두번째로 진짜질환 전문으로보는곳가고싶음 네이버리뷰에 질환치료했다는후기잇고 병원좀허름한곳가라 세번째로 피부과의원없음 비뇨기과나 가정의학과도 가능함
야생의 고래44일 전
요즘피부과는질환치료보다리프팅이나리쥬란같은노화개선에더초점맞춘듯 돈이되서그런건지
작은 뱀44일 전
요새 피부과 진짜 개호황이네 ㅅㅂ 전화하면 예약만 받는곳도잇고 예약안하면 2~3시간 대기 기본이라는데 사람들 돈 벌어먹는 수준 ㄷㄷ
빠른 거북이44일 전
종사자였노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