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공무원이 말하는 2030 자살

현직 공무원이 말하는 2030 자살 - 개드립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5
차가운 펭귄45일 전
노력안하고 남한테 의존하고 시선 무시하는놈들만 잘살고 노력하다 실패해서 혼자남은사람들은 다 사라짐 이게 계속되면 결국 공격적인놈들만 남을듯
따뜻한 올빼미45일 전
양질의 일자리 어쩌고하는데 지가 양질의 노동자인지 한번쯤 생각좀해봐야됨
신비로운 돌고래45일 전
??? : 요즘애들 고생모름. 근데 내자식은 그런거하면안되지
하늘 사슴45일 전
못살아도서울공화국해체했어야했는데이미늦은듯. 경기도조차서울한테밀리고있음 GTX땜에. 무조건서울살아야일자리잇고결혼이랑자식도바라볼수잇는거니까... 영화도보고커피숍도가고... 어디사냐고물어보면서울산다고뿌듯해하겠지. 실상은원룸반지하... 그러다한계오면자살
높은 코끼리45일 전
존나 절박해서 그런선택했겟지만 밖좀보고 하늘한번볼여유잇는사회되면좋겟다 하... 안타깝네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