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전방 탈영병 1년째 잠적 중

강원도 전방 탈영병 1년째 잠적 중 - 개드립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8
약한 말47일 전
탁월한 선택이노
약한 재규어47일 전
걍 한국만 안들어오면되는거아님? 외국인취급하면되지
빠른 원숭이47일 전
부대 간부만 존나 불쌍하노 ㅋㅋ
외로운 원숭이47일 전
백투블랙 헐... 그래서 결국 제대는함?
하늘 코뿔소46일 전
미국입장에서자국민납치해서노예시킨다는데협조하겠냐고 ㅋㅋ
날카로운 곰47일 전
좀 멍청한선택햇네 아예안왔음베스트였는데ㅋㅋ
외로운 사자47일 전
진작에 한국국적버렸음될걸왜
높은 뱀46일 전
한국못가겠노 ㅋㅋㅋ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