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0원짜리 치킨버거

2900원짜리 치킨버거 - 디시인사이드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13
용감한 독수리45일 전
비프버거 ㅈㄴ아깝네
푸른 문어45일 전
고생햇다 콜라 보쌈 챙겨가라
용감한 고양이44일 전
아콰피나 점바점 ㅈㄴ심한듯
야생의 코뿔소45일 전
감튀 많이주는거 좋네
어두운 말45일 전
저가브랜드모여잇으면좋긴함 헬스장가는길에메가커피들르고운동조진다음에노브랜드4500원짜리세트먹으면기분개좋음
야생의 말45일 전
애초에 비프는 메인도아니고 치킨이메인인 치킨버거브랜드임 원래 저런식으로 주력아닌 손해보는상품 미끼삼아바이럴치는경우많음
신비로운 고래45일 전
광고받앗나햇더니 아니겟네ㅋㅋㅋ
푸른 까마귀44일 전
치킨버거만먹음 나쁘지않은듯 세트는별로고
좁은 거북이44일 전
밑에 비프는쓰레기라는데 뭔바이럴이냐
넓은 말44일 전
이거출근길에생겼던데 사먹어봐야겟네
차가운 펭귄44일 전
돈찐 저사람 음식 남기는거 거의 못봤는데 저정도면 비프버거 편의점햄버거만도 못한수준인듯
날카로운 뱀44일 전
처음으로 공감되는리뷰네 근처에없긴한맛집만가서슬프다ㅜㅜ
영리한 까마귀44일 전
버거단품 2900원+마트제로콜라 880원->하루 한끼 3780원이네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