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자가 느낀 행정고시 분위기

현직자가 느낀 행정고시 분위기 - 뽐뿌 인기글 이미지 1 - 밈카세
댓글6
붉은 표범45일 전
정부청사잇는 어진동이 세종에서 안꺼지는 등대라더라
하늘 토끼45일 전
영원한상승장 이거 니개인견해임?
빠른 학45일 전
주둥이 길어서 싫으면 그냥 나가면될걸 예전부터 뒤로 챙기던거 막힐것같아 안달났네
빠른 늑대45일 전
영원한상승장 세종이 지방중에선 학군좋은편이긴함ㅋㅋㅋ근데세종엔자사고없음ㅋㅋㅋ다공립이라
작은 까마귀45일 전
지금 존나심한 과도기인듯 선출직우선하고 절대주의로 가는데 이게 안좋아보이긴해도 대중이 그걸원하니까
따뜻한 재규어45일 전
ㅇㅇ 정권바뀌었다고 전정부 관료들 조지는건 진짜 야만적인거지ㅅㅂ 대학때 놀고데모나하던새끼들이 줄잘서서 의원배지달고 꺼드럭거리며 갑질하면 현타존나오겠네

최근 올라온 글

최신순